UPDATED. 2024-03-29 15:33 (금)
설화수, '자음생앰플' 출시… "예민 피부 응급케어"
상태바
설화수, '자음생앰플' 출시… "예민 피부 응급케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의 설명에 따르면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사진=설화수 제공]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함유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사진=설화수 제공]

 

또한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으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설화수 자음생앰플은 9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 측은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면서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설화수 자음생앰플은 17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