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bhc치킨, 19일 '요기요'서 '맵소킹 치즈볼 세트' 할인행사
상태바
bhc치킨, 19일 '요기요'서 '맵소킹 치즈볼 세트' 할인행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할인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8일 "이번 이벤트는 최근 새로운 매운맛 치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맵소킹’ 시리즈를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행사 기간은 19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요기요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맵소킹 한 마리 메뉴와 치즈볼 구성된 세트메뉴 ‘양념맵소킹+달콤바삭 치즈볼’과 ‘뿌링맵소킹+달콤바삭 치즈볼’ 2종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메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할인하는 특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제공]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의 신메뉴 ‘맵소킹’은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게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맵소킹에 대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새로우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맛있는 매운맛 치킨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맵소킹만의 품격 있는 매운맛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