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가을·겨울 오기 전에"… 스파오, '국민 덤블 베스트·퍼 플리스' 출시
상태바
"가을·겨울 오기 전에"… 스파오, '국민 덤블 베스트·퍼 플리스'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스파오가 FW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국민상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파오는 "이번 국민상품은 지난 7월 출시된 ‘국민 슬랙스’에 이어 ‘국민 덤블 베스트’와 ‘국민 퍼 플리스’를 선보인다"며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든다’는 국민상품의 취지에 맞게 고객 불편 요소를 개선하고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스파오가 2020 FW 시즌을 맞이해 ‘국민 덤블 베스트’와 ‘국민 퍼 플리스’를 선보인다. [사진=스파오 제공]

 

설명에 따르면 ‘국민 덤블 베스트’는 부해 보이지 않도록 안감을 재설계하고 이너와 아우터 동시에 활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안감은 얇아졌지만 소프트 마이크로 입자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국민 퍼 플리스’는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밀도감과 함께 착용감을 높였으며 모우 부착성 4.5급으로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국민상품 시리즈는 스파오가 론칭 후 10년간 약 1억 2000만 장 이상 판매하며 쌓아온 데이터를 통해 온 국민이 만족할 가성비 높은 상품을 만드는 프로젝트"라면서 "상품별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요소를 반영하고 불편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스파오의 국민 덤블 베스트와 퍼플리스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