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11:24 (목)
ST유니타스 공단기, 2021 7급 PSAT 전국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ST유니타스 공단기, 2021 7급 PSAT 전국 모의고사 실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1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은 위한 ‘제1회 2021 7급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모의고사는 오는 8월 29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시행된다.

2021년부터 국가직 7급 공채 공무원시험에 PSAT 도입이 예고되면서 PSAT에 대한 분석과 철저한 사전 대비는 필수가 됐다. PSAT은 단순 암기 지식 위주 시험이 아닌 논리적 사고력을 평가하는 적성시험이므로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세워 문제에 대한 적응과 실전 감각 향상에 집중해 준비하는 게 바람직하다.

출제위원급 연구진이 모의고사 출제에 참여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항을 개발했으며, 공단기의 PSAT 전 교수진을 비롯해 5급 PSAT 합격생들이 직접 문항을 검수하고 완성도를 높여 실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은 위한 ‘제1회 2021 7급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사진=공단기 제공]

특히 PSAT 자료해석 1위인 신헌 강사가 검수에 참여했다. 신헌 강사는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시간을 단축하는 문제해결법을 통해 명성을 쌓아왔다. 단기간에 쉽고 빠르게 고득점에 도달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며 PSAT 자료해석 강사평가 1위 기록 및 베스트셀러 교재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 모의고사 응시생에게는 시험지와 해설지를 비롯해 공단기 PSAT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1차 온라인 성적표에서는 정오답과 평균, 최고∙최저점, 문항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2차로 직렬별 10배수 합격컷이 공개된다.

모의고사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신헌 강사 자료집을 증정하며, 모의고사 응시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응시료는 무료이며 오프라인 신청자의 경우 공단기 노량진 캠퍼스에서 시험을 치르게 된다. 모의고사 성적은 31일 오후 3시 이후 확인 가능하다.

ST유니타스 관계자는 “2021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PSAT에 대비하고 실전 적응력을 기를 수 있도록 전국 모의고사를 마련했다”며 “7급에서도 압도적 노하우와 콘텐츠를 보유한 공단기와 PSAT 연구진이 협력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이번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