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쿠팡, '가을맞이 집꾸미기' 기획전
상태바
쿠팡, '가을맞이 집꾸미기' 기획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공간별 집 꾸미기를 위한 각종 생활 및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24일 "무덥고 습한 여름을 마무리하고, 선선한 가을 분위기에 맞춰 새로 집을 꾸미고자 하는 니즈에 맞춘 79개 인기 브랜드 인테리어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기획전을 소개했다.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카테고리와 브랜드별로 모아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침실 카테고리에서는 이불세트, 베개, 매트리스, 무드등 등 숙면 공간 구성을 위한 제품들을 ▲거실 카테고리에는 우리 집 가구와 벽지 색을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의 커튼 제품들은 물론, 카페트, 쿠션, 화병 등 각종 거실용품들을 준비했다.

쿠팡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공간별 집 꾸미기를 위한 각종 생활 및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욕실/다용도실 카테고리에는 수건과 욕실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을 마련했다. ▲드레스룸/세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디퓨저/캔들 등 공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 멤버들을 위한 한정 할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더릭스홈 9존 마약매트리스, 올리빙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박스 세트, 리벤스 빨래건조대 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31일부터 9월 6일까지는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 세트, 프랑떼 워셔블 메모리폼 경추베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새로운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