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성다이소, 숲속 친구들 테마 '가을 시리즈' 출시
상태바
아성다이소, 숲속 친구들 테마 '가을 시리즈'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2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을 맞이 디자인 상품 패키지로 고객을 찾아간다.

아성다이소는 24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문구·팬시, 패션용품 등 총 50여 종 상품을 구성했고 전체 상품 중에서도 저렴한 상품이 70% 이상으로 가성비 있게 실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24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이번 ‘가을 시리즈’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동물 일러스트와 체크, 트위드, 원목 등 가을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상품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의 색깔 톤을 오렌지, 라이트 브라운색을 주로 사용해 따뜻하고 밝은 가을 느낌을 준다.

특히 눈길을 끄는 상품은 인형과 쿠션, 발매트, 헤어밴드, 머그컵 등이 있다.

먼저 여우, 곰, 다람쥐 등으로 디자인된 인형은 귀엽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볼이 빵빵한 모습이 특징인 ‘볼빵빵 동물친구들 인형’은 귀엽고 독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동물걸이 인형도 출시돼 책가방, 에코백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동물 얼굴로 디자인된 쿠션과 방석은 학교나 사무실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발매트는 촉감이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를 사용하고, 동물모양 일러스트로 디자인돼 실내를 포근하고 귀여운 무드로 만들어준다.

볼이 빵빵한 모습이 특징인 ‘볼빵빵 동물친구들 인형’은 귀엽고 독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패션상품으로는 곱창밴드, 헤어핀,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올여름 뉴트로(새로운 복고)로 큰 인기를 얻었던 곱창밴드가 가을 무드를 담아 출시됐다. 집게핀, 실핀 등도 다양하게 선보여 상황에 맞게 다양한 머리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우치는 벨벳 소재와 코르덴 소재를 사용해 계절감을 높였다. 뚜껑형, 직사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소는 머그컵, 내열 유리컵, 텀블러 등 가을에 따뜻한 음료를 담아 마시기 좋은 다양한 음용용기도 출시했다. 동물스푼 머그컵은 스푼이 같이 구성돼 가을이나 겨울에 따뜻한 음료를 마시기에 적당하다. 내열 유리컵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여 깊어가는 가을 안에서 음료를 담아 사진을 찍고 분위기를 내는데 안성맞춤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리즈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컨셉으로 준비했다”며 “다이소 가을 시리즈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가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