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2 22:10 (목)
[새앨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21’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TOP6+김수찬, 신성까지
상태바
[새앨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21’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 등 TOP6+김수찬, 신성까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08.2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스터트롯 TOP7을 전면에 내세운 TV조선 인기 프로그램 ‘신청 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21 음원이 공개됐다.

쇼플레이 측은 28일 "'사랑의 콜센타’ 21회에서 공개된 무대를 음원으로 담은 앨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날 정오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날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21’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 신성이 함께 부른 ‘아 대한민국’도 수록됐다. 이 밖에 임영웅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 영탁의 ‘아리아리요’, ‘차표 한 장’, 정동원의 ‘눈물비’, ‘가지마’, 김희재의 ‘무슨 사랑’,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이 수록된다. 또한 이날 함께 출연한 신성의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지난 2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1회에서는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신성, 김수찬이 함께 ‘전국 콜센타 대전’을 벌였다. 경기 남부의 대표를 맡은 김희재는 소년 팬에게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신청받아 완벽하게 곡을 소화하면서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정동원은 얼마 전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신청자를 위로하기 위해 홍진영의 ‘눈물비’를 열창했다. 정동원의 ‘눈물비’ 영상은 네이버 TV서 조회 수 27만 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자신의 데뷔 4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기부를 실천했다는 팬과 연결됐고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불렀고 50대 주부 팬의 신청 곡인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까지 소화하며 감성적 매력을 선보였다.

신성은 60대 팬을 위해 나훈아의 ‘갈무리’를 불러 고득점에 성공했다. 영탁은 집안 곳곳, 휴대전화 컬러링, 지갑 속까지 영탁으로 도배한 ‘찐팬’을 위해 송대관의 ‘차표 한 장’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6%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 이후 21주 연속 모든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