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55 (목)
'마스크 썼우유?' 남양유업, 코로나 극복 위한 캠페인
상태바
'마스크 썼우유?' 남양유업, 코로나 극복 위한 캠페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3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 등 기관 및 단체에서 코로나 예방과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의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홍원식 회장의 남양유업은 31일 "현재 시행 중인 중대본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생활 속 방역수칙을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재치 있게 표현한 문구를,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회사 대표 우유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9월부터 생산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별도 종료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31일 "현재 시행 중인 중대본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또 남양유업은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산부들을 위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도 해당 캠페인을 홍보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중대본과 함께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국민들께서 생활 속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셔서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