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포츠잡알리오서 국민체육진흥공단 채용정보 들으세요
상태바
스포츠잡알리오서 국민체육진흥공단 채용정보 들으세요
  • 민기홍 기자
  • 승인 2020.09.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스포츠산업 채용서비스 스포츠잡알리오가 체육분야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돕는다.

스포츠잡알리오는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직원을 멘토로 하는 무료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체육행정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 50명이다. 3일 오후 3시부터 스잡알 네이버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이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스포츠잡알리오 제공]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한 언택트 멘토링이다. 지난해 공단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스포츠공기업 취업 노하우를 전수한다.

스잡알 측은 “추후에는 공단 채용에 대비한 자기소개서 특강도 마련돼 있다”며 “다가올 스포츠공기업 채용 준비를 대학생들이 종합적‧실질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선홍 스잡알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채용이 줄어들고, 정보 부족으로 불안해하는 대학생‧취준생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충분한 정보를 얻어 원하는 분야에서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잡알은 최근 지방대학교 재학생을 위한 자소서 첨삭, 체육대학 수시‧정시 멘토링 등 온라인 무료 재능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어 방대한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 체육계 구직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