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22:49 (화)
'7주년' 넷마블 '모두의마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상태바
'7주년' 넷마블 '모두의마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7주년을 맞은 넷마블 대표 게임 ‘모두의마블’이 대폭 변신한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가 이끄는 넷마블은 7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2,020 다이아 뽑기권’을 선물한다. 또 사전예약자 15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가장 높은 등급의 ‘각성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7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사전예약을 알리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S+각성의 빛 선택권’과 ‘수호석 선택 박스’, ‘Lv4 큐브’ 등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1명)’, ‘에어팟 프로(3명)’, ‘문화상품권 1만 원권(100명)’ 등을 선물한다.

또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해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대탈출 모드’와 과거 인기 캐릭터 및 아이템만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리그’ 등 모든 이용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월드’, ‘A3: 스틸얼라이브’, ‘마구마구2020 모바일’, ‘쿵야 캐치마인드’, ‘몬스터 길들이기’ 등 넷마블 인기 게임 6종의 콘텐츠가 ‘모두의마블’에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