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파스쿠찌 18주년 기념, 커피에 이탈리아 정통디저트 토로네 얹다
상태바
파스쿠찌 18주년 기념, 커피에 이탈리아 정통디저트 토로네 얹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탈리아 정통 커피를 지향하는 파스쿠찌가 정체성을 살린 새 메뉴를 출시했다.

허영인 회장의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8일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S.O.E(Story of Espresso)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2017년의 피오르디, 2018년의 버터스카치, 2019년 골든색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엔 18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인 ‘토로네(Torrone)’를 활용했다.

파스쿠찌는 8일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SPC그룹 제공]

 

신제품 음료는 달콤한 이탈리아 디저트인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한 ‘토로네 라떼’, 쫀득한 젤라또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리고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토로네 아포가또’ 등이다. 이와 함께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드립 스탠드 & 메탈 드리퍼’, 18주년 글라스컵, 샤이닝스타 와인잔, 링클 텀블러 3종 등도 선보인다.  

또 ‘What’s Real Italy!(이탈리아에 가면 진짜 있다? 없다?)’를 주제로 ‘이태리 타월’을 모티브로 위트 있는 상품도 출시한다. 이태리 타월을 파우치처럼 활용한 ‘이태리 바-쓰 타월 파우치(그린/아이보리)’, 캠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목욕 바구니 모양의 접이식 캐리어 ‘이태리 바-쓰 캐리어’ 등이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1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음료 2종과 이태리 타월 모티브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17일부터 20일까지 해피오더앱을 통해 픽업 3000원, 배달 6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18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와 해피앱을 참고하면 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파스쿠찌를 즐길 수 있도록 유쾌하고 색다른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