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0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자연∙발효 브랜드 숨에서 오랜 기간동안 기초 영양 보습라인으로 사랑받아온 타임에너지 라인을 리뉴얼했다.

차석용 대표가 이끄는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기초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재탄생됐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리뉴얼 라인은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이 특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숨 측은 "새로워진 타임에너지는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며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고 전했다.

특히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고 전했다.

특히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유수분 배런스를 케어해주는 에멀전은 각각 배 발효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기존 대비 10배 더 함유하여 강력한 피부 부스팅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영양과 보습은 물론 탄력 케어 효과를 더한 세럼과 촉촉한 아이크림까지 총 5종의 기초케어 라인이 피부에 순하면서도 영양감 가득하게 에너지를 채워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