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LG생활건강, 첫 단계 안티에이징 ‘후 환유 본초 세럼’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첫 단계 안티에이징 ‘후 환유 본초 세럼’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궁중 화장품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세럼을 선보인다.

차석용 대표가 이끄는 LG생활건강이 아름다운 동안 빛 피부를 위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측은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선보인 ‘환유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단계 세럼"이라고 설명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아름다운 동안 빛 피부를 위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어 "70여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TM’을 함유한 ‘환유 본초 세럼’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진다. 특히 ‘후 환유 본초 세럼’은 손실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풀어줘 급격하게 변하는 피부의 균형을 세안 이후부터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디자인 역시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환유’ 라인은 환유진액, 환유동안고, 환유고, 환유보액의 네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었는데,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환유 라인을 시작할 수 있도록 ‘환유 본초 세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투명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부드럽게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동안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며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위한 첫 단계 뷰티 리츄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