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코리아나 화장품, 영양·보습 앰플 출시... "자연 유래 원료 함유"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영양·보습 앰플 출시... "자연 유래 원료 함유"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이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와 캐비아, 트러플 등 영양 성분을 담은 고농축 보습 앰플을 선보인다. 

유학수 대표가 이끄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자연 유래 원료의 고귀한 영양을 한 병에 가득 담은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코리아나 화장품이 자연 유래 원료의 영양 성분을 담은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한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코리아나 화장품 측은 "신제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은 깊은 영양 성분인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를 65% 고농축 함유해 피부에 고귀한 영양을 더해준다"며 "건조한 피부가 필요로 하는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 꽃가루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한 병에 가득 담아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고 전했다.

이에 더해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필요한 양질의 영양을 공급해 주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은 일반적인 앰플의 용량이 아닌 15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해 풍부한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피부 컨디션이 저조한 날 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영양 보습 케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은 ‘코리아나몰’과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