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11:24 (목)
위니아에이드 CSR, 사랑의열매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기부
상태바
위니아에이드 CSR, 사랑의열매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기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니아에이드, 사랑의열매 중앙회에서 코로나극복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진행
- 김치냉장고 딤채, 에어컨, 세탁기 등의 구매적립금 약 7천 7백만원 사랑의열매 기부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백성식 대표의 위니아에이드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한 대국민 기부 참여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위니아에이드는 14일 "사랑의열매가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 77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은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약 두 달간 전국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사랑의열매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니아에이드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한 대국민 기부 참여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이번 캠페인은 위니아딤채 전문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자사제품 딤채, 에어컨, 딤채쿡, 세탁기를 구매할 경우 구입하는 제품당 3000원이 사랑의열매에 기부되는 형식으로 두 달여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7700만 원 가량 모금됐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 기부금은 위니아에이드와 국민이 함께 참여해 모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며 “위니아에이드는 국민의 편리한 삶을 위해 앞장서는 통합플랫폼 회사로서뿐만 아니라 착한 소비를 위해 국민과 소통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CSR)을 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