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바디프랜드가 추천하는 '추석 선물' 안마의자 4종
상태바
바디프랜드가 추천하는 '추석 선물' 안마의자 4종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바디프랜드가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를 추천했다. 

바디프랜드는 16일 "추석을 2주 가량 앞둔 시점에서 부모님 선물을 위해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을 찾는 발길이 급증하고 있다"며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하고자 하는 문의가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파라오Ⅱ’,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팬텀 메디컬’을 베스트 모델로 꼽으면서 가성비 제품으로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를 추천했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금빛 외관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뇌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현존 안마의자의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파라오Ⅱ의 기능에 신개념 XD플렉스 안마 모듈과 블랙 컬러를 적용한 모델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팬텀 메디컬은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다. 목 에어백과 안마모듈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경추와 경추 사이의 디스크를 견인한다. 또한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키는 XD-PEMF 모듈이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여 근육통을 완화한다.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브레인마사지가 적용된 최저가 제품이며,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며 긴 회전축을 이용해 넓은 부위를 주무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며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이 제품 체험과 맞춤 상담을 더욱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