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15:28 (토)
'한혜진 모델' 한미 완전두유, 공식 사이트 오픈
상태바
'한혜진 모델' 한미 완전두유, 공식 사이트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모델 한혜진이 광고하는 ‘완전두유’를 온라인에서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임종훈 대표의 한미헬스케어는 17일 "완전두유의 각종 정보를 담은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새롭게 열었다"며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뉴스&이벤트, 소셜라이브(인스타그램 게시글 공유) 등으로 구성된 사이트는 완전두유 전 제품 라인업 정보와 제품 개발 과정 등을 제공한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가 지난 4월 리뉴얼 출시한 두유브랜드다. 지난 5월 고아원 등 복지 사각지대에 35만팩이 기증됐고, 유제품군 중 처음으로 종이빨대가 적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미헬스케어 측은 "특허받은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콩 본연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완전두유는 지난 20여년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자리잡았다”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 속 필수 식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미헬스케어는 한혜진이 출연한 광고와 현장 인터뷰를 비롯한 다양한 영상을 사이트에서 공유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소통을 시도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