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쿠쿠, NS홈쇼핑서 '펫 드라이룸' 한가위 특집 방송
상태바
쿠쿠, NS홈쇼핑서 '펫 드라이룸' 한가위 특집 방송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쿠가 한가위를 앞두고 NS홈쇼핑에서 가격 혜택은 물론 사은품, 추첨을 통한 특별 경품까지 제공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구본학 대표이사의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20일 NS 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이라는 타이틀 아래 펫 드라이룸을 다양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쿠쿠 제공]
쿠쿠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20일 NS 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방송에서 펫 드라이룸을 다양한 혜택으로 소개한다. [사진=쿠쿠 제공]

 

쿠쿠는 지난 12월 NS 홈쇼핑에서 넬로(Nello)의 ‘펫 드라이룸 앤 에어샤워’를 론칭했다. 오는 20일 오후 5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쿠쿠하기 좋은 날’ 펫 드라이룸 특집 방송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최초로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모델명: NSR-CA04AT)’를 공개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특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7월 출시된 넬로의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캐리어와 카시트로 활용 가능한 8.9kg의 가벼운 무게지만 20kg의 중소형 동물까지 튼튼하고 견고하게 받쳐준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 또한 활동이 불편한 노령동물은 물론 일상 속 반려동물들의 외출과 산책을 보다 편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준다는 설명이다.

 

펫 유모차 증정 외에도 쿠쿠는 방송 중 실시간 상담 예약한 고객 중 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넬로 X PETKIT’ 스마트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쿠쿠 제공]

 

펫 유모차 증정 외에도 쿠쿠는 방송 중 실시간 상담 예약한 고객 중 추첨 행사를 진행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넬로 X PETKIT’ 스마트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방송 시작 15분 전에는 NS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인스타라이브를 진행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넬로는 펫 유모차, 하네스와 같은 용품부터 스마트 펫 급수기와 급식기 등 펫 가전까지 다양하게 상품군을 확대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쿠쿠하기 좋은 날’특집 방송을 통해 펫 드라이룸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고, 추석 선물 같은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 홈쇼핑의 펫 드라이룸 방송 전 오후 4시 5분부터 70분간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 편성으로 셀프 관리형 정수기 방송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비대면 관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쿠의 정수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