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안다르, 단 2일간 추석 감사제… 297종 빅세일
상태바
안다르, 단 2일간 추석 감사제… 297종 빅세일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안다르가 창립 이래 최초로 시그니처 아이템을 포함해 최다 품목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추석감사제를 진행한다.

신애련 대표가 이끄는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2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단 2일간 소비자의 사랑에 크게 보답하는 ‘추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안다르 측은 "추석 감사제의 할인율은 최대 80%로, 역대급 특가 판매를 예고한다"면서 "특히 이번 추석 감사제 세일 상품은 최다 품목,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안다르 제공]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2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단 2일간 소비자의 사랑에 크게 보답하는 ‘추석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추석 감사제 할인전 구성 상품은 계절감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제품’을 포함해 297종 최다 품목이라는 것이 안다르의 설명이다.

안다르는 "올해 9월 출시된 신상품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리핏 롱&숏슬리브’를 비롯해 출시 당일 조기품절된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안다르의 베스트셀러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등 대표 상품을 모두 초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안다르 베스트셀러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를 비롯해 친환경 제품인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 부드러운 착용감의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레깅스 등 우수한 기능성과 착용감,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은 안다르 대표 레깅스를 1&1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1장 당 1만원대에 득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마마무 화사 티셔츠’로 안다르 완판 행렬에 동참한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와 ‘에어리핏 롱&숏슬리브’, ‘에어리핏 오버핏 숏슬리브’ 등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보내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석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출시할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 총 297종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하는 추석감사제는 22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단 2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