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한우 선물세트 고민은 '롯데온 라방'과 함께!
상태바
한우 선물세트 고민은 '롯데온 라방'과 함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온(ON)이 추석 선물세트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실시간 소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했다.

롯데온이 오는 23일 저녁 8시부터 ‘명절명가 한우세트’를 롯데온의 라이브 커머스인 온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 명절명가 횡성한우 1등급 알찬구이세트 [사진=롯데온 제공]
△ 롯데온 명절명가 횡성한우 1등급 알찬구이세트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이번 추석 김영란법 상한선이 한시적으로 인상됨에 따라 10만원 이상 20만 원 이하 상품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긴급히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좋은 ‘명절명가 한우선물세트’ 수량을 확보해 온라이브에 편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명절명가 한우세트’는 엄선해 준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방송일인 23일 하루동안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가 대비 15%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는 것이 롯데온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한우 업체 직원이 직접 출연해 상세한 상품 설명을 포함해 좋은 한우 고르는 법, 한우 맛있게 굽는 법 등을 알려주며, 그 외에도 방송 중에 시청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하고 판매 상품을 시식하는 시간도 갖는다고 덧붙였다.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지난 7월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한 이후 인기에 힘입어 방송횟수를 주 1회에서 9월부터 주 3회로 늘려 운영 중이다. [사진=롯데온 제공]

 

한편, 롯데온은 지난 7월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한 이후 인기에 힘입어 방송횟수를 주 1회에서 9월부터 주 3회로 늘려 운영 중이다.

롯데온은 "방문자와 매출도 꾸준히 신장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특히 이번 달 3일 방송했던 수면 브랜드인 슬로우 방송에서는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최고 실적을 세웠다"고 강조했다.

임진영 롯데e커머스 MD(상품기획자)는 “김영란법 상한액 인상에 따라 명절 인기 상품인 ‘한우 선물세트’를 롯데온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온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며 “롯데온의 명품 매출구성비도 25%까지 올라가는 등 롯데온이 대표 온라인 명품 구매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