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이번엔 BBQ 반값 파격행사
상태바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이번엔 BBQ 반값 파격행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BQ 전 메뉴 주문 시 위메프오 포인트 환급
- 신용카드·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 필수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BBQ 치킨도 반값습니다!”

위메프는 23일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에서 23~25일 3일간 ‘BBQ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BBQ 모든 메뉴가 혜택 대상이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할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위메프는 23일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에서 23~25일 3일간 ‘BBQ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송민주 위메프 O2O마케팅 팀장은 “위메프오에서 BBQ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이 많아 파격 페이백 행사를 마련했다”며 “위메프오에 입점한 전국 약 950개 BBQ 매장이 모두 참여하니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최근 ‘공정배달 중개수수료 0%’ 정책을 시작해 입점 점주 부담을 줄였다. 정책 예고 공지 이후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입점 문의량이 165%가량 증가했다. 입점 업체가 늘면서 주문 고객 역시 더욱 다양한 배달 음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