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0 22:45 (금)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등 4종,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등 4종,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09.2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대표 모바일게임 4종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연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에서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캐주얼 퍼즐 ‘프렌즈팝콘’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인게임 플레이를 ‘송편’을 모으면 ‘핵주먹’, ‘하트2시간 무제한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플레이로 모은 ‘윷’ 숫자에 따라 ‘황금 라이언’, ‘하트’ 등의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또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정 출석 일수를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비스트 무릎 담요’, ‘라디오 포터블 스피커’, ‘스마트 체중계’ 등의 경품을 선물하며 연휴 기간 동안 건강한 집콕생활을 돕는다.

캐주얼 모바일 링크 퍼즐 ‘프렌즈타워’에서는 29일 ‘라이언’과 ‘무지’로 구성돼 있는 ‘추석맞이 시즌 프렌즈’ 2종을 선보인다. 더불어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특별한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여 빙고를 완성한 이용자에게 ‘하트’, ‘보석’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2000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에서는 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오는 다음달 5일까지 포포레스 숲에서 실종된 귀여운 ‘달토끼’를 찾고, 관련된 퀘스트를 해결하는 이용자에게 집꾸미기 아이템 귀여운 ‘토끼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가위 한정 아이템 ‘추석 기념 의상’과 동양풍의 ‘깜짝머신’, ‘한복 미야 인형’을 등장시키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더 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4종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소개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또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캠페인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옵션석 상자’, ‘1주년 한정판 꾸밈옷’ 등 현금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고, ‘골든수확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달조티콘’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더불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5명 이상의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할 경우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달 중 진행될 골든수확제에는 그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신규 직업인 ‘연금술사’ ▲고급 스킬 ▲신규 서버 ▲강화 이펙트 등을 대거 추가할 예정이며 기존 이용자뿐 만 아니라 신규 및 휴면 이용자 모두에게 역대급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달빛조각사는 최근 ‘Book 3.1’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다음달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골든수확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