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22:55 (화)
보람상조가 강조한 브랜드대상 1위 비결
상태바
보람상조가 강조한 브랜드대상 1위 비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보람상조가 업계 리딩회사임을 강조했다. 

보람상조는 25일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대상은 고객 리서치와 여러 지표를 기준으로 한 전문 심사를 거쳐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30년 간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보람상조 1위]

 

올바른 상조문화 정착을 위한 가격 정찰제, 30년 노하우를 담은 강의, 현직 장례지도사의 1대1 현장 교육으로 이뤄진 전문 장례지도사 양성 과정, 업계 최초 사이버 추모관 운영 등이 보람상조가 꼽은 주요 요인이다. 

보람상조는 또 "최근에는 상조와 통신 서비스를 더한 ‘보람-KT 120’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한민국 탁구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대한탁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보람상조 브랜드를 믿어주신 고객들의 성원으로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해 받은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람상조의 회원은 245만 명, 진행한 장례행사는 23만 여 건이다. 선수금은 1조2500억 원, 자산총액은 1조1000억 원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