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15:28 (토)
이랜드 더카페의 가을 신메뉴 6종
상태바
이랜드 더카페의 가을 신메뉴 6종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이츠 카페 '더카페(THE CAFFE)'가 신메뉴를 출시했다. 

더카페는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등 총 6종의 가을 신메뉴를 내놓는다"고 25일 밝혔다. 

더 맛있는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다.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시크릿 라떼에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올려 땅콩의 풍미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를 통해 달달함을 선사한다.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을 조합해 당 충전에 적합한 메뉴다.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향긋한 과일 라떼 3종은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다. 

생자몽 라떼는 자몽의 향을 씹히는 과육으로 느낄 수 있다. 망고 피치 라떼는 망고 과육이 가득하고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스위트 루비 라떼는 포도맛 베이스에 엠앤엠(M&M) 토핑을 더해 화려한 재미를 선사한다.

디저트 메뉴 2종도 있다. 크로플에 허니 시럽을 더한 ‘허니 크로플’과 갈릭버터에 크림치즈를 곁들인 ‘마늘 크림치즈 크로플’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에 인기 있던 라떼를 더 진하고 고소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인생 라떼를 선사한다는 목표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