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15:28 (토)
공단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상태바
공단기,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T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ST유니타스는 "26일 치러지는 2020년도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점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 제공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ST유니타스는 "대다수 공무원 수험 브랜드들이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합격예측 결과나 컷이 상이한 경우가 있는 것과 달리, 공단기의 합격예측 정확도는 99.9%에 달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며 "타사 대비 7배의 채점건수를 보유했고 누적 이용자수는 50만명을 넘어섰다"고 홍보했다. 

[사진=ST유니타스 제공]

 

그러면서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합격컷은 물론, 채점결과 분석을 통한 과목별 채점자 성적 분포, 과목별 체감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들의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및 당일 채점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공단기는 프리패스 도입을 통한 가격 혁명과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 및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등으로 공무원 수험 업계의 혁신을 주도했다"며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게 ST유니타스의 주장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