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15:28 (토)
스파오, 경동나비엔과 '난방 에너지 절약' 캠페인 진행
상태바
스파오, 경동나비엔과 '난방 에너지 절약' 캠페인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고객들에게 따뜻함을 전한다는 공통점을 가진 스파오와 경동나비엔이 손을 잡고 특별한 캠페인을 펼친다.

최운식 대표가 이끄는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스파오가 경동나비엔과 함께 에너지 낭비 최소화를 통해 난방비 절감, 기후 변화 감소 등을 강조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제공]

 

이번 캠페인에서 스파오는 발열내의 ‘웜테크’ 착용을 통해 난방 에너지를 줄이고,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사용으로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줄여 온난화를 막는 현명한 겨울나기를 제안한다. 환경부 추산 자료에 따르면 발열내의를 실내에서 착용할 경우 난방온도를 평균 2.4도 낮출 수 있으며 연간 배출되는 온실가스를 344만 톤 감축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명동, 강남점에는 웜테크 신제품이 경동나비엔 보일러 디자인과 함께 전시되어 ‘친환경 입는 보일러’라는 콘셉트를 표현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제공]

 

스파오 측은 "캠페인은 스파오와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와 SNS, TV CF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웜테크 구매 시 메시지 카드와 함께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에 포장되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고 전했다.

특히, 스페셜 패키지에는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는 곳이 있어 주변 지인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선물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웜테크와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는 고객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며 동시에 친환경적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명절을 앞두고 가족들에게 웜테크를 선물하며 따뜻한 한마디를 전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