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15:28 (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모나카' 추석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송편·모나카'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아이스 송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등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활용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석 대표 음식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추석 신제품은 ‘아이스 송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총 2종으로, 설명에 따르면 △‘아이스 송편’은 쫀득한 떡 속에 전통 식재료를 원료로 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참깨, 밤, 팥 등 세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는 바나나 모양의 바삭한 모나카 속에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제품이다.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제공]

 

신제품 2종을 풍성하게 담은 △아이스 송편 세트, △아이스 바나나 모나카 세트, △쿼터 & 송편 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핸드팩과 디저트를 골라 담을 수 있는 ‘추석 디저트 세트’도 운영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으며, 모든 세트 상품은 전통 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송편, 모나카 등 명절을 상징하는 디저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함께 선보이는 풍성한 구성의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를 배달 서비스로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추석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아이스 송편을 배달로’ 온라인 광고도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 공개되는 해당 광고는 어두운 냉동 창고에서 배우 최무성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한 편의 스릴러 영화 같은 긴장감을 조성한 뒤, 부모님을 위한 ‘아이스 송편’을 만드는 과정임이 밝혀진다. 이후 ‘아이스 송편’을 부모님께 배달하는 훈훈한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