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15:28 (토)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추석 맞이 '아우터 페스티벌' 시작
상태바
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추석 맞이 '아우터 페스티벌' 시작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유아동 브랜드의 아우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에서 다음 달 18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키디키디 측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의 500여 개 유아동 아우터를 모아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요즘 인기 있는 플리스부터 실용도 높은 리버서블(양면) 아우터와 일교차가 커진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가디건, 조끼까지 유아동 간절기 아우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제공]
[사진=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제공]

 

특히 이번 행사는 풍성한 구매 이벤트 외에도 개인 SNS에 페스티벌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식기 세척기를 증정하는 응모이벤트가 진행되며, ‘키디키디’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키디키디의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뉴발란스키즈’, ‘뉴에라키즈’, ‘골스튜디오키즈’ 등 유명 브랜드들의 2020 FW(가을·겨울) 신상 아우터를 구매하면 브랜드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브라운브레스’, ‘아웃스탠딩’ 등의 브랜드는 ‘키디키디’ 단독 발매 아우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10명에게 성인 시밀러룩 아우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뉴에라키즈’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김광현 선수의 아빠&아들 볼캡 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다음 달 7일부터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아동용 플리스를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닥 키즈 플리스 프리오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코닥 필름 카메라를, 사전 알림 신청자에게는 5%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외에도 런칭 100일을 기념해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하고, 패션 전 상품 무제한 무료배송 이벤트 등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