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더도 말고 넷마블만 같아라', 한가위 기념 이벤트 대축제
상태바
'더도 말고 넷마블만 같아라', 한가위 기념 이벤트 대축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2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가 주는 심적, 물적 풍요로움을 일컫는 말이다. 넷마블이 한가위에 걸맞은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가 이끄는 넷마블은 28일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7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추석과 200일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28일부터 열리는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들을 물리치고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28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는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기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고 매일 접속 시 ‘2020 추석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지난 25일부터 내달 중순 업데이트 시까지는 월드보스, 던전 등 콘텐츠 플레이 미션을 통해 버프형 아이템 ‘4인 송편 다과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송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추석을 기념해 ‘가을 대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니스 대륙에서 획득할 수 있는 호박을 추수해 ‘4성 펫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서 윷놀이를 하며 아이템을 가져가는 이벤트로, 전문기술 관련 아이템이 핵심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송편 지원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송편 아이템이 지급되며, 송편을 열면 ‘마프르의 가호’, ‘빛나는 강화 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세븐나이츠’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마블. [사진=넷마블 제공]

 

더불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인기 게임과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데 ‘세븐나이츠’ 인기 영웅 ‘연희’와 ‘스톤에이지 월드’의 ‘모가로스’ 및 ‘우디’, ‘쿵야 캐치마인드’의 ‘양파쿵야’ 등이 ‘모두의마블’에 등장시켰다.

다양한 능력을 갖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와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획득해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향후 ‘A3: 스틸얼라이브’와 ‘마구마구2020 모바일’, ‘몬스터 길들이기’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총 20명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해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대탈출 모드’를 오픈했다. 결승선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지름길을 활용하거나 상대방의 이동을 저지하는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게임이 펼쳐진다.

또 초기 모두의마블 본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리그’를 개막했다. ‘클래식 리그’에서는 ‘다니엘’과 ‘뮤즈’ 등 과거 인기 캐릭터와 ‘탑 레이서의 헬멧’, ‘힐링 여행권’ 등 행운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어 과거 ‘모두의마블’을 즐겼던 이용자들도 가볍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만 해도 3주 동안 총 6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데이트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단발신사숙녀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언더웨어 제조업체인 ‘좋은사람들’의 ‘예스(YES)’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마련해 ‘예스(YES)’ 브랜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두의마블 파자마’를 출시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 파자마’와 ‘좋은사람들 온라인몰 1만원 이용권(5만장)’ 등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