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추석맞이 이벤트, 그랜드체이스+테라클래식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추석맞이 이벤트, 그랜드체이스+테라클래식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09.2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가 이끄는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29일 “자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추석을 맞아 아이템 및 경품을 지급하는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인 카카오게임즈 PC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용자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4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발송되는 채널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1주 차인 30일에는 참여 이용자 중 1만3000명을 추첨해 M4A1 만추 스킨 아이템을 지급하고 2주 차인 내달 7일에도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3주 차와 4주 차 이벤트 경품은 추후 안내할 계획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카카오게임즈 PC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파트너 스트리머의 인기 영상 ▲카카오톡 채널 전용 이벤트 ▲콘텐츠 업데이트 안내 ▲e스포츠 대회 소식 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SS 영웅 ‘티아’ 공개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티아'는 얼음의 최상위 정령인 '빙룡' 이다. 강력한 냉기의 힘으로 전장을 얼려버리는 수호형 캐릭터로 드래곤으로 변신하면 스킬의 효과가 더욱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등장을 기념해 오는 다음달 6일까지 ‘티아’를 파티에 포함해 ‘모험 던전’ 플레이 시 ‘골드’, ‘몬스터카드’, ‘영웅경험치’를 2배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5일까지 '추석 달토끼와 함께 모험을!’ 이벤트를 진행해 ‘추석 달토끼’가 모험던전 플레이를 지원하며 기력을 지급하고 모험던전 내 영웅 경험치, 골드 등의 2배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10월 1일 추석 당일에는 모험던전 버프를 3배까지 제공하며 접속 시 ‘찬란한 샤이니’와 ‘체이서 키스톤’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음달 13일까지는 SS 6각성 영웅을 최대 4개 획득할 수 있는 ‘폭풍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던전 층수 확장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100층으로 확장된 ‘보석 던전’과 50층으로 확장된 ‘시련의 폭풍’ 던전에서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각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석’, ‘도안’, ‘룬’ 등 캐릭터 특성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속성 상한치를 2배로 확장하고 캐릭터별 ‘코인’ 최대 보유랑과 ‘대형룬’, ‘보석 던전 티켓’ 등의 아이템 보유 상한을 늘리는 등 이용자의 건의사항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21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낙엽’ 수에 따라 전투 강화 재료 ‘고급 주라스의 축복’, ‘고급 장군 상자’등의 재화를 지급하고, 10월 20일(화)까지 매일 제공되는 업적을 달성하면 ‘70레벨 전설 장비 제작 재료’, ‘레드 다이아’ 등의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재미를 더 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