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22:55 (화)
ST유니타스 공기업단기, 서교공·코레일 시험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상태바
ST유니타스 공기업단기, 서교공·코레일 시험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기업 취업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11일, 17일 시행되는 서울교통공사(서교공) 및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공기업단기는 8일 "서교공, 코레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전 11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응시생들끼리 교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서교공과 코레일 시험일 하루 전인 10일과 16일까지 사전등록을 한 전원에게 기업별 NCS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필기 시험 당일 키워드 및 댓글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최다댓글 작성자(5인) 및 우수 후기 작성자(5인)에게는 치킨 세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사진=공기업단기 제공]

이밖에도 오는 24일 치러질 한국전력공사 NCS 필기시험 역시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공기업단기는 "우리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실전연습을 위한 기업별 모의고사와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라며 "NCS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단기 합격을 돕는 ‘공기업단기 프리패스’ 등 체계적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유니타스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