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서울우유협동조합 CSR, '나100% 챌린지' 캠페인 성료
상태바
서울우유협동조합 CSR, '나100% 챌린지' 캠페인 성료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총 8주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나100%챌린지’ 캠페인을 성료했다.

‘나100%챌린지’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진행하는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한 건강한 습관 만들기 프로젝트'로 나를 건강하게 하는 습관을 숫자 100에 맞춰 도전하고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였다. 캠페인 참여는 총 1만46회 이뤄졌으며, 축구선수 박주호, 배우 소유진 등 유명인들도 다수 참여하며 챌린지 동참을 권유했다.

이에 지난 8일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장을 비롯해 류경기 중랑구청장, 홍순옥 생활복지 국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캠페인 성료를 기념, 중랑구청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이날 전달식을 통해 중랑구청에 멸균우유 5000개를 지원했으며, 지난달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구세군 서울후생원, 해명보육원 등 연계기관에 유제품 등을 지원하며 다문화가정 및 결식아동들에게 도움을 줬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참여 덕분에 나100% 챌린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CSR)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밀크 인 러브 (Milk in Love)’ 슬로건을 내걸고 아동복지, 사회복지, 환경문화 사업 3가지 영역을 통해 다양한 CSR을 전개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