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22:55 (화)
한미약품 약국화장품, 온라인 쇼핑몰서 구매 가능
상태바
한미약품 약국화장품, 온라인 쇼핑몰서 구매 가능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한미약품이 온라인으로 약국 화장품을 판다. 

우종수‧권세창 대표의 한미약품은 12일 "프로-캄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며 "셀러를 통해 36개 고기능성 약국 화장품을 온라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로-캄은 한미약품의 유산균 원료 기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로 피부를 진정하다(Calm)의 의미다. 

2015년 론칭한 프로-캄은 현재까지 클렌징, 로션, 헤어/바디, 미스트 등 36개 제품을 갖췄다. 여성 다이어트 보조제 ‘슬리미S 팻다운’, 저자극 베이비 라인 '베베크림-로션' 등이 대표적이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 측은 "그동안 프로-캄은 소비자가 약국을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는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온라인 쇼핑몰 론칭으로 프로-캄이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셀러 인터뷰 탭에선 프로-캄 화장품을 직접 판매했던 셀러의 추천 후기를 통해 생생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로-캄을 판매 중인 전국 1만2500여개 약국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프로-캄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프로-캄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