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3 13:09 (금)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1주년 기념 '골든수확제' 실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1주년 기념 '골든수확제' 실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카카오게임즈 대표게임 ‘달빛조각사’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와 직업, 스킬 등을 추가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12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캠페인 ‘골든수확제’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골든수확제는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대규모 캠페인으로 출시 이후 첫 신규 직업인 ‘연금술사’를 비롯해 ▲신규 서버 ‘토르’와 ‘토둠’ ▲고급 스킬 ▲무기 강화 단계별 이펙트 변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새롭게 추가된 ‘연금술사’는 ‘주문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직업으로 시약병을 이용해 강력한 마법 공격과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직업은 소환체 ‘호문쿨루스’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라스크’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 등 다양한 패턴의 전투가 가능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모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신규 직업과 함께 업데이트 된 고급 스킬은 캐릭터 레벨 70, 중급 스킬 9 레벨 달성 후 마스터의 정수 보유를 통해 개방할 수 있는 스킬로 한층 더 강력한 전투 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추가된 무기 강화 이펙트는 ‘무속성 무기’, ‘속성 무기’, ‘속성 방패’ 모두에 단계 별로 강화 이펙트가 더해지는 콘텐츠로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구현했다.

여기에 신규 서버 토르와 토둠을 순차적으로 오픈해 이용자들의 쾌적한 모험을 적극 지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주년 기념 특별 출석판’을 비롯해 ‘일일 출석 이벤트’, ‘길드 출석판’, ‘신규 및 복귀 유저 출석판’, ‘특정 레벨 이상 출석판’ 등 다양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1주년 추억 공유 이벤트’와 ‘길드 뽐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달빛조각사’와 함께한 1년 중 특정 장면을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천·댓글 순으로 순위를 선정해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