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2:20 (화)
'집콕족 위해' 스파오,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집콕족 위해' 스파오,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지난 5월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파자마를 선보였던 스파오가 수면 잠옷 컬렉션으로 겨울 파자마 페스티벌을 연다.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 측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은 100여 종의 수면 잠옷과 홈캉스 잡화들로 구성됐다. ‘디즈니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몬스터 주식회사’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아이템들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패트와 매트’, ‘해리포터 도비 시리즈’, ‘해피버쓰데이 케이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뿐만 아니라 셔츠형 잠옷, 티셔츠+바지 세트 잠옷, 원피스 잠옷 등 다양한 형태의 파자마를 출시해 역대 최대 규모 잠옷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파자마 신드롬을 일으켰던 스파오의 인기 파자마들이 총출동했다”면서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파자마들이 대거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오늘부터 스파오닷컴에서 먼저 시작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렸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파자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잠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해리포터 기숙사 마스크’와 ‘해리포터 기숙사 스트랩’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