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9:54 (수)
이랜드이츠, 애슐리 등 뷔페 전 매장 영업재개
상태바
이랜드이츠, 애슐리 등 뷔페 전 매장 영업재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애슐리를 비롯한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가 영업중지를 마치고 13일, 전 매장을 대상으로 영업을 재개한다.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 등 김완식 대표가 운영하는 이랜드이츠 뷔페 전국 150여 개 매장이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조치에 따라 전부 영업을 재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랜드이츠 뷔페브랜드 전 매장의 영업재개는 지난 8월 집합금지 명령 발동 이후 57일 만이다.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영업재개 대상 매장들은 오랜 기간 영업을 진행하지 못한 만큼 12일 하루 동안 방역, 위생관리 작업을 최우선으로 집중하며 식자재 관리 등 영업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으며, 13일 오픈 시부터 일반 고객의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랜드이츠 측의 설명이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영업중지 기간 동안 보다 나은 메뉴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을 위해 매장 방역과 직원 위생 관리 역시 더욱 철저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이번 영업재개를 기념해 이랜드이츠의 대표브랜드 애슐리는 오는 14일부터 리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이미지를 소지하고 성인 2인 이상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우니 홀케이크를 매장 당 일 10팀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어린이 샐러드바 1인 무료, 생맥주 무제한, 에이드 2잔 무료, 애슐리 캐릭터 빈티지글라스 반값 특가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애슐리는 영업재개 후 방역 및 위생 관리에 집중해 안전한 매장을 만드는 오프라인 전략과 더불어 포스트코로나 전략의 일환으로 집에서도 뷔페처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애슐리 홈뷔페 딜리버리'는 스테이크, 폭립, 파스타 등 애슐리의 대표 메뉴와 최소 8가지의 뷔페 메뉴가 세트로 구성된다.

현재 강남역, 압구정, 가산, 대구 동성로, 포항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 플랫폼으로 주문 가능하다. 서비스 지역은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