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15:16 (화)
안다르, 야구선수 심우준·이영하·김혜성 캠페인 화보 공개
상태바
안다르, 야구선수 심우준·이영하·김혜성 캠페인 화보 공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야구선수 심우준(KT 위즈), 이영하(두산 베어스), 김혜성(키움 히어로즈)과 함께 '프로야구 선수들의 애슬레저 라이프'를 주제로 진행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야구선수 김혜성 [사진=안다르 제공]
야구선수 김혜성 [사진=안다르 제공]

 

맨즈 캡슐 컬렉션을 통해 남성을 위한 애슬레저 웨어를 본격적으로 전개중인 안다르가 프로야구 선수 3인과 함께한 화보 및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안다르 ‘맨즈 캡슐 컬렉션’ 캠페인 화보의 주인공은 야구 선수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이다.

안다르는 "‘프로야구 선수들의 애슬레저 라이프’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안다르 맨즈 캡슐 컬렉션을 착용하고 클라이밍, 피트니스, 필라테스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의 모습이 담긴다"고 전했다. 특히 ‘나에게 스포츠란?’에 대한 세 선수의 진솔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

 

야구선수 심우준 [사진=안다르 제공]
야구선수 심우준 [사진=안다르 제공]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 세 선수는 안다르 맨즈 캡슐 컬렉션 중 에어쿨링 맨즈 레깅스와 에어스트 쇼츠, 에어리핏 티셔츠 등을 직접 착용하고 운동을 한 후 착용감에 대해 솔직하게 밝힐 예정이다.

이에 더해 안다르는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과의 애슬레저 라이프 화보를 공개하며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구선수 이영하 [사진=안다르 제공]
야구선수 이영하 [사진=안다르 제공]

 

이벤트는 #안다르 #당신을응원합니다 #stretchyourstory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운동하는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후 응원 받고 싶은 선수의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안다르는 추첨을 통해 선수별 5명, 총 15명을 선정해 선수 친필 사인볼 및 안다르 맨즈 상품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안다르는 14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야구선수 심우준, 이영하, 김혜성의 화보 및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