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0 22:45 (금)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계시의 밤'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계시의 밤'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넥슨이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 모험단 중 최대 3개 캐릭터로 던전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하는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15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신규 던전 ‘계시의 밤’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계시의 밤은 본인 계정의 ‘모험단’ 중 최대 세 개의 캐릭터를 정예 대원으로 구성해 던전을 공략하는 싱글 콘텐츠로 10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사진=넥슨 제공]

 

던전을 완료할 경우 특정 재료 아이템과 마법 보주를 구매할 수 있는 계시의 조각을 비롯해 100LV 에픽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장비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봉인된 검은 욕망의 항아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라드 어드벤처’의 신규 콘텐츠 ‘토벌전’도 업데이트 했다. B1층부터 B4층까지 총 일곱 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각 층의 모든 던전을 완료하면 다음 층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전 플레이 시 ‘어드벤처 루비’를 비롯해 매층마다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히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어드벤처]100LV 에픽 장비 항아리’ 및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계시의 밤 전용 정예 대원 대여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 ‘드루이드 미아(악마화)’ 변신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아라드 어드벤처’ 관련 일일·주간·누적 미션을 수행할 경우 ‘어드벤처 데미지 폰트’, ‘시간의 인도석’ 등을 선물한다.

[사진=넥슨 제공]

 

또 넥슨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국내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도 전했다.

이날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1천 공헌도’, ‘1천 은량(귀속)’, ‘천심-최고급 강화석 1000개’를 제공하고 1000일 당일인 20일에는 특별 보상으로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B 10개’, ‘귀속은량 1000금’, ‘천애통행권 10개’, ‘영운-타천지무(30일)’을 추가 지급한다.

같은 기간동안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 웹샵에서 ‘1000일 기념 1000원딜’ 이벤트를 실시, ‘천돌이인형(세트)’, ‘천순이인형(세트)’, ‘천애통행권 1+1’을 판매하고 ‘천돌이인형’, ‘천순이인형’을 각각 7개씩(1세트) 또는 전체 14개를 수집하는 유저는 전용 칭호 획득 및 업적 달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문파의 장문인 NPC와 대화하거나 ‘동월’ 맵에 있는 NPC ‘소어지’를 통해 무도회에서 특정 ‘춤’을 추는 미션을 수행하면 ‘할로윈-새콤달콤’ 및 ‘할로윈-무도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