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서브 스토리 추가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서브 스토리 추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6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과 서브 스토리를 추가했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에르발렌’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브 스토리 ‘복수에 휩싸인 야망’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에르발렌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 ‘레펀도스 왕국’의 어린 왕으로 어린 시절 권력의 변두리에서 고통 받은 어두운 기억을 가지고 있다. 자연 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높은 생명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세번째 스킬 ‘왕위 계승’은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에르발렌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최대 60%까지 증가하며 자신에게 ‘반격’효과와 보호막을 부여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두번째 스킬인 ‘증오의 검’ 역시 상대방의 최대 생명력이 에르발렌보다 높을수록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최대 30%까지 증가시켜 빠르게 공격 기회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에르발렌의 서브 스토리인 ‘복수에 휩싸인 야망’도 오픈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기존의 왕인 ‘슈니엘’을 끌어내리고 레펀도스 왕국의 왕좌에 오른 에르발렌의 행보가 펼쳐질 예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