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엔미디어플랫폼, 게토PC방 방문객에 파고다 어학 혜택까지?
상태바
엔미디어플랫폼, 게토PC방 방문객에 파고다 어학 혜택까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앤미디어플랫폼이 게토(GetO) PC방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저렴하게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송재화 대표의 엔미디어플랫폼은 19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방 관리 프로그램 ‘게토(GetO)’ 가맹점에 파고다(PAGODA)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토 가맹 PC방 방문객을 대상으로 파고다에서 제공하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제2외국어 온라인 강의 228개에 20% 할인 및 100여개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앤미디어플랫폼 제공]

 

이번 제휴 혜택으로 게토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는 기존에 제공해 온 다양한 게임쿠폰 뿐만 아니라 교육 콘텐츠인 온라인 강의까지 더욱 폭 넓은 종류의 쿠폰을 지원하게 됐다.

파고다 제휴 쿠폰을 통해 입문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과정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과목 또한 1개월 단위로 업데이트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게토 가맹 PC방에서 ‘일일쿠폰’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 쿠폰과 함께 파고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시 이동하는 제휴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좌를 선택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게토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은 ‘게토 PC방 찾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토 멤버십 서비스 모바일앱 ‘플레이게토’에서도 살펴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