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한샘몰, '슬기로운 홈콕생활' 기획전… 가구·생활용품 할인
상태바
한샘몰, '슬기로운 홈콕생활' 기획전… 가구·생활용품 할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집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가구, 생활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강승수 대표가 이끄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다음 달 2일까지 ‘슬기로운 홈콕생활’이라는 주제의 할인 판매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한샘은 "먼저, 집을 홈시네마로 꾸밀 수 있는 ‘노코드 영사스크린’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어 "가로 210cm, 세로 210cm의 제품이며 고객이 직접 설치하거나 방문시공을 요청할 수 있다. 외부 빛을 차단할 수 있는 암막커튼이나 블라인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 제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빔프로젝터,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등 전자기기는 최대 34% 할인한다. 더불어, 편안한 영화 감상을 위한 ‘브랜디 패브릭 소파’, ‘휴 스테이 회전팔걸이형 리클라이너’도 만나볼 수 있다. 색 온도, 밝기 조절이 가능한 ‘팔렛 스마트 LED무드등 2.0’도 판매한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홈쿡을 위한 다양한 제품도 소개한다. 식탁 위에 올려두고 요리하는 ‘데일리 멀티 쿠커’, 미니오븐으로도 사용 가능한 ‘데일리 오븐토스터기’ 등 가전기기는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칼, 도마 등 조리도구도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에서 간절기 인테리어 가전과 생활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 안개 가습기’, 옷장 정리를 위한 ‘스페이스 빌더 LITE’, ‘바이스 행거’, ‘모던 코튼 피그먼트 워싱 줄누비 이불’ 등을 판매한다.

한샘은 이번 달 26일까지 인기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건조대와 빨래함, 이불과 베개 등 연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 추가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 영화감상, 요리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온라인 몰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고 방문설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