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규 레이드 '보스 침입'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규 레이드 '보스 침입'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테라 클래식’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1일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보스 침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보스 침입’은 특정 시간에 필드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진행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몬스터 등장 3분 전에 게임 내 알림창을 통해 위치에 대한 힌트를 얻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보스 침입 콘텐츠의 보스 몬스터를 제거하는 이용자 혹은 파티 팀원들에게는 ‘첫타’와 ‘막타’에 해당하는 보상과 ‘참여 보상’ 및 ‘순위 보상’으로 ‘신화 등급 장비’, ‘장비 제작 재료’, ‘제련석’ 등의 재화를 지급한다.

더불어 신규 펫 ‘레이디 베티’와 탈 것 ‘아머드 판다’를 추가했다. 할로윈 기념 펫 레이디 베티는 상대가 입히는 피해량을 감소시키고 공격 시 상대에게 ‘침묵 효과’와 ‘감속 효과’를 부여하며 전투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동방의 맹수’인 신규 탈 것 ‘아머드 판다’는 이동속도를 2배 증가시킨다. 또 탈 것의 ‘패시브 스킬’과 ‘버프’, ‘버프 속성’을 추가하며 이용자들의 세밀한 전투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펫 누적 소환’, ‘할로윈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해 ‘특급 사료’, ‘레드 다이아’, ‘전설 펫 알’, ‘추격의 강화 상자’ 등의 재화를 선물하고 ‘빙글빙글! 테라판’ 이벤트를 통해서 ‘강화석’과 ‘행운의 상자’ 등으로 구성된 ‘놀라운 할로윈 상자’와 ‘특급 사료’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