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3 23:30 (월)
공기업단기, 한전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공기업단기, 한전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기업 취업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국전력공사(한전) 채용 필기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공기업단기는 22일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라며 "공기업단기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공기업 취준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오는 24일 치러지는 한전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전 11시 30분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응시생들 간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교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공기업단기 제공]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한전 시험일 하루 전(23일)까지 사전 등록하는 전원에게 한전 NCS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필기시험 당일 키워드 등록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최다댓글 작성자 및 우수후기 작성자에게는 치킨 세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공기업단기는 "우리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기초 채용정보부터 기업별 모의고사와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전문 브랜드"라며 "최근 1년간 프리패스 수강생 수 및 웹사이트 이용자 수가 각각 전년 대비 157%, 200% 성장하며 단기 합격을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