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3 16:47 (목)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참가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참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0’에 참가한다.

26일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19일부터 4일간 온택트(Ontact) 기반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20 방향성에 맞춰 다양한 형태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 지스타 TV를 통해 방송한다"며 "특히 신작 게임에 대한 정보 공개뿐 아니라 그간 이용자들이 궁금해했던 인기 라이브 게임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에는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PC MMORPG '엘리온'과 내년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지난 7월 출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카카오게임즈 대표 게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고자 이번 지스타 2020 참가를 확정했다”며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전시에서도 이용자들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는 국내를 넘어서 해외 시장까지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PC 온라인과 모바일뿐 아니라 첨단기술 및 골프관련 사업, 가상·증강현실(VR·AR) 등 다양한 영역 콘텐츠 개발 및 퍼블리싱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2020 온라인 전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