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위메프, '핼러윈 홈파티' 특별 기획전… 최대 20% 할인
상태바
위메프, '핼러윈 홈파티' 특별 기획전… 최대 20% 할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예년에 비해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덩달아 파티 용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위메프는 언택트(un+contact) 문화 확산에 발맞춰 '홈파티' 특별전을 개최한다.

위메프는 최근 3개월(7~9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파티 용품 거래액이 155%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간편하게 공간의 변화를 줄 수 있는 파티 풍선 판매가 가장 많았다는 분석이다.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이에 위메프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핼러윈 홈파티’ 콘셉트의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집에서 핼러윈 분위기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코스튬 의상부터 숫자·이니셜 풍선 등 데코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에는 국내 최대 규모 핼러윈 전문점인 스투피드와 파티용품·장식전문 파티팡이 참여한다. 주요 상품은 △파티팡 핼러윈 아동 의상&망토&소품 △스투피드 성인·아동 핼러윈의상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면서 안전하게 홈파티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대규모 축제인 핼러윈데이에도 이 같은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측돼 언택트 핼러윈데이를 위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