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엔씨소프트 리니지M이 쏜다, NC다이노스 정규리그 우승 기념 아이템은?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M이 쏜다, NC다이노스 정규리그 우승 기념 아이템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0.2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가 NC 다이노스 창단 첫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해 선물 보따리를 푼다.

김택진 대표의 엔씨소프트는 28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NC 다이노스 정규리그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1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열면 ‘한국시리즈 응원 티켓’, ‘다이노스 응원 휘장’, ‘룬 변환석’을 얻는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2013년 처음 KBO리그에 합류한 NC 다이노스는 빠르게 성장하며 가을야구 단골 손님이 됐다. 그러나 정규리그 우승은 처음. 내친 김에 2016년 이루지 못했던 한국시리즈 우승에도 도전한다.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하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으로 ‘TJ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TJ의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다이노스 응원 휘장’을 착용하면 물리·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다음달 25일 이후에는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 가능하다.

엔씨는 ‘마스터 던전 시즌1: 지배의 탑 정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배의 탑 정상은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스터 서버’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일반 몬스터를 처치해 ‘룬 변환석 조각’ 등 강화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보스 몬스터 ‘그림 리퍼’를 처치하면 ‘지배의 탑 정복자’ 호칭 버프(buff, 강화효과)를 획득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 밖에도 ▲할로윈 이벤트 장비를 강화에 컬렉션에 등록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잭 오 랜턴의 풍성한 할로윈’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각종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와글와글 할로윈 찬스’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한 ‘무너지는 섬의 격변’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