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6 18:30 (목)
넥슨 '카트라이더'에 현대차를 더하다, '쏘나타 N 라인' 등장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에 현대차를 더하다, '쏘나타 N 라인' 등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0.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과 현대자동차 신차 ‘쏘나타 N 라인’ 카트가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에도 추가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9일 “PC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가 현대자동차 신형 모델 쏘나타 N 라인과 함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쏘나타 N 라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카트바디가 게임에 등장했다. 고성능 N의 감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그대로 옮겨왔다. 해당 카트바디를 타고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모드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도 열린다.

[사진=넥슨 제공]

 

다음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쏘나타 N 라인(1일) 카트바디를 획득 가능하며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 모드에 참여해 누적 99㎞를 주행하면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다.

넥슨은 쏘나타 N 라인 카트바디로 레이싱을 즐기면 실제 차량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 11일까지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를 100번 이상 완주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차량을 선물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쏘나타 N 라인 그랑프리 모드에 참여하면 달성 등급에 따라 ‘티타늄 기어’, ‘레전드 파츠 X’와 같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준다. 동메달 등급 이상을 기록할 경우 ‘쏘나타 N 라인 엠블럼’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해당 이벤트 모드에서 누적 주행거리 99㎞를 달성한 유저 중 30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50회 이상 완주한 유저 가운데 50명에게 넥슨캐시 2만 원을 추첨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와 현대자동차 쏘나타 N 라인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