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스파오, '환불원정대' 컬래버레이션 잠옷 출시
상태바
스파오, '환불원정대' 컬래버레이션 잠옷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3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스파오가 '놀면 뭐하니?'와 또 한번 손을 잡는다. 저번 협업과 마찬가지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된다.

최운식 대표가 이끄는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올해 가장 뜨거운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청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한 팀으로 구성돼 큰 화제를 끈 바 있다.

이랜드가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만남은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싹스리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이다"면서 "저번 협업과 마찬가지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30일 정오부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신박기획 자개 디자인 상자’와 ‘환불원정대 틴거울’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출시일인 내달 6일부터 강남점과 명동점에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협업 상품은 30일 정오부터 스파오닷컴과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내달 6일부터는 강남과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