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클린 솔루션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클린 솔루션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코리아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노폐물의 효과적인 제거와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클린 솔루션 라인’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유학수 대표가 이끄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클린 솔루션 컴포트 필링젤’과 ‘클린 솔루션 포인트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라비다는 "'클린 솔루션 라인’은 브랜드 핵심 성분인 ‘파워셀’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라비다더스트오프™’를 공통적으로 함유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클렌징 라인"이라고 전했다.

라비다 측의 설명에 따르면 ‘클린 솔루션 컴포트 필링젤’은 제형 내의 음이온과 양이온간의 이온리액션 작용으로 피부의 각종 노폐물과 노화각질을 물리적으로 흡착하여 제거해 주는 신개념 필링 제품이다. 롤링 시 수분감을 지닌 필링젤과 함께 묵은 각질이 밀려나와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며,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수분 필링이 가능하다.

‘클린 솔루션 포인트 리무버’는 오일층과 수분층으로 구분된 이중 포뮬라로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지워주는 포인트 전용 리무버다. 병풀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의 메이크업과 클렌징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눈가와 입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건조해진 날씨로 인한 피부 각질 고민은 물론,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아이 메이크업이 진해지는 추세로 각질관리와 클렌징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며 “라비다 클린 솔루션 컴포트 필링젤과 아이 리무버는 촉촉하고 마일드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적절한 각질 케어와 세심한 클렌징, 수분 공급을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