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5 19:31 (토)
씰유나이트-IMG아카데미, 마케팅‧세일즈 MOU
상태바
씰유나이트-IMG아카데미, 마케팅‧세일즈 MOU
  • 민기홍 기자
  • 승인 2020.11.0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씰유나이트와 IMG아카데미 한국지사가 손을 잡았다.

김석주 대표가 이끄는 스포츠문화마케팅 전문기업 씰유나이트는 2일 “IMG아카데미 한국지사와 마케팅‧세일즈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씰유나이트는 IMG아카데미 한국지사의 공식 파트너로 IMG아카데미의 국내마케팅, 홍보, 세일즈 등을 협력하고 글로벌 스포츠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김은한 씰유나이트 부사장(왼쪽)과 정준섭 IMG아카데미 국장. [사진=씰유나이트 제공]

 

IMG아카데미는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에 있다. 250만㎡ 부지에서 테니스‧골프·축구·야구·농구·미식축구·육상·라크로스 8개 종목을 운영하는 보딩스쿨(기숙학교)이다. 운동과 학업을 병행하는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IMG아카데미 한국‧동남아시아 지사를 총괄하는 정준섭 국장은 “국내외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씰유나이트의 사업군에 IMG아카데미가 보유한 브랜드 파워‧노하우를 접목시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매우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한 씰유나이트 부사장은 “스포츠마케팅을 하면서 오래전부터 학업과 운동을 전문적으로 병행할 수 있는 선진적인 IMG아카데미 시스템에 관심이 많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현역 선수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글로벌 스포츠스타를 꿈꾸는 어린 친구들에게 배움과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